본문 바로가기
MIX

[광고x][주관적후기] 명륜진사갈비 노원역점 위생은?

by 랩캉 2020. 5. 12.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본 블로그 맛집 리뷰는 자영업자 분들의 노고와 고충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음. 리뷰를 본 사장님이 음식점 운영에 도움 되시길 바라면 오직 순수한 의도로 쓴 글입니다. 혹여 이유불문 본 리뷰가 마음에 안드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이유불문 삭제해 드립니다. 아무튼 거짓 광고 리뷰가 난무하는 시대에 진심어린 마음으로 소비자와 영업자분들 모두를 위해 올립니다.

2020.05.12 노원역 명륜진사갈비 솔직한 리뷰를 남긴다.


우선 여기에 가기전 찾아본 리뷰는 상당히 평가가 극과 극이였다.

리뷰알바와 그 리뷰를 보고 기대하고 갔다가 화가난 리뷰가 극명하게 대립하는 상황.

궁금해서 필자가 직접가 본 솔직 담백한 리뷰를 남긴다.

http://naver.me/xIJEvaxx

 

네이버 지도

명륜진사갈비 서울노원점

map.naver.com

 

서울 노원구 상계로1길 38-11

우선 시기도 시기인 만큼 가장 걱정되는 것은 위생상태였다. 내가 본 리뷰중에는 술잔에 돼지기름이 하얗게 묻어있다거나 숟가락에 이물질이 묻어있다는 리뷰를 봤었다. 다행히 숟가락은 고온에서 안전한 위생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었다.

그리고 술잔은 상태가 좀 더럽긴 했지만 다른 리뷰에서 본것처럼 돼지기름이 묻어있는 정도는 아니였고 그냥 좀 오래되서 기스좀 많이 간 봐줄만한 상태였다.

이렇게 기본적인 위생은 평균점수를 주고 패스하자.
문제는 이런 기본적인게 아니다. 가장 중요한 고기의 품질과 맛 아니겠는가? 우선 무한리필에 가성비를 생각하면 2시간 동안 먹기에 욕할 정도는 아니다. 하지만 솔직히 자주 찾아갈만한 맛도 아니다. 그냥 한번 가볼만 한정도지 숭배할 정도는 아니다. 물론 고기 무한리필치고 가성비는 인정한다. 하지만 다시가라면 안간다 ㅋㅋ

 

 

 

 

 

'MIX'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릉 앉아있기 편한 카페 만화카페 나무늘보북카페  (2) 2020.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