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네트워킹으로 수익 창출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기존방법과 다른 꿀팁 다수 공개 2020.05

by 랩캉 2020. 5. 9.

우선 기존 네이버 블로그를 대충 운영 하고 있었다. 누적 조회수가 11만이 넘었지만, 광고 수익은 최근 3년동안 만원도 못벌었다. 그러던 중 티스토리로 괜찮은 수익을 내는 유튜버들 리뷰를 보고 넘어오게 됐다.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를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신청하고 승인을 받아야 한다. 티스토리는 처음 하는지라 과연 나같은 하찮은 블로거한테도 승인을 해줄까 걱정을 했지만, 괜한 걱정이였다.

승인 신청전, 내 블로그가 적합한지 보기 위해 검색한 결과 정리된 꿀팁은 다음과 같았다.

1. 1일 1포스팅을 하는것이 좋다.

2. 글자수가 1000자 넘는 포스팅을 해야한다.

3. 포스팅 페이지내에 링크가 너무 많으면 안좋다.

4. 주제 하나를 깊게 파야한다.

5. 복붙하지 마라

6. 최소 한달은 써야한다.

7. 수익 신청후 1주일 정도 걸린다.

하지만 내가 승인받고 수익내기 까지 결론은 저 말은 틀렸다는 것이다!

6번을 제외하곤 틀렸다!

승인 신청을 받는 가장 효율적인 개인적인 노하우를 알려주겠다.

우선 아래는 5.1일 오전에 수익 신청하고 바로 5.1 저녁에 승인 메일 결과이다.

블로그에 올라오는 글을 전적으로 믿을 필요가 없는게 난 승인 신청하고 한 3일동안 쳐다도 안보고 있었는데 왠걸 승인 당일날 이미 승인 완료 메일이 왔었다.

아무튼,

첫 블로그 개설은 2020. 2. 6. 이다.

https://pmam1016.tistory.com/3

 

데스크탑 조립 추천/ 아직 수익창출 전이라 광고x

블로그 첫글로 데스크탑 조립 추천에 대해 한줄 적어본다. 2020 현시점 조립식 컴퓨터를 맞추려고 하는 분들께 광고 1도 안섞어서 내가 아는 선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 우선 본인은 공대 대학원생으로 연구실..

pmam1016.tistory.com

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링크도 엄청 많고 사진도 엄청 많다.

https://pmam1016.tistory.com/4

그 다음에 올린 글은 이어서 같은날 포스팅을 하였고 역시 글자수 100자 될까 말까 한 수준에 링크도 많다.

그 다음 3번째 포스팅은 2월 11일 5일 만에 포스팅하였고, 내용은 테마주 주식 관련 내용으로 기존 내용과 개연성도 없다. 글자 수는 직접 보시면 알겠지만 한 200자 될까 말까 한다.

좀더 속도내서 설명하면 2월 달에 블로그 시작하고 전체 공개 포스팅 4개가 전부고 글자수는 모두 1000자 이하다.

그리고 3월 달에 포스팅 7개 4월 달에 8개 포스팅 그리고 5월 1일날 구글 애드센스 승인신청했고 당일날 바로 승인받았다. 그럼 앞에 다른 블로거들이 누누히 말한 1일 1포스팅, 글자수 1000이상 링크 그림 사용 자제 등 모두 틀렸다는 소리다. 물론 블로그 개시 후 1달 이상 전체 포스팅 15개 이상 이건 맞는거 같다. 하지만 여기엔 나만의 노하우가 하나 더 있다. 바로 조회수다.

생각해봐라 당신이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알고리듬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무엇을 제일 중요하게 볼까?

당연히 조회수다!

본질은 바뀌지 않는다. 위 통계는 2월 블로그를 시작하고

2월에 포스팅 겨우 4개 3월에 7개 4월에 8개 그리고 5월에 현재 까지 5개 총 24개 포스팅만으로 이루어낸 조회수 이다.

방법은 아주 쉽다.

구글 광고 승인 받으려는 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했다면,

"혼자만의 일기장을 쓰지 말고 시장의 수요를 예측하고 마케팅을 해라!"

방법은 매우 쉽다. 본인이 일상 생활을 하다가 가끔 정보를 찾기 위해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하는 내용이 있을 것이다. 필자 같은 경우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롤토체스를 하다가 로그인 오류가 생겨서 구글에 검색했다. 그런데 정보가 여러 블로그에 나눠져 있었고, 검색시간이 꾀 걸려 해결할 수 있었다. 그래서 그 내용을 취합해서 포스팅 했고, 그 포스팅을 롤체지지 라는 롤토체스 하는 사람들 커뮤니티에 올리고 네이버 지식인 답변 혹은 댓글에 링크를 걸어 일간 조회수 1791회 를 달성하였다. 

하루 조회수가 1700회가 넘는 블로그를 누가 승인안해줄까?

하루 1000자 넘는 양분 없는 글자 채우거나 1일 1 포스팅으로 의미없는 시간을 보내지 말고 시장조사와 마케팅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승인받고 수익으로 이어가라! 대충 해서 되는건 아무것도 없다.

아무튼 이 글을 보시는 분이 도움을 얻고 빠르게 애드센스 승인의 길로 들어서기를 바란다.

이어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도 준비중이니 구독 좋아요 하고 앞으로도 자주 놀러와 주시면 감사하겠다.

----------------------

2주간 수익 공개!

pmam1016.tistory.com/34

 

초심자의 애드센스 수익 공개

https://pmam1016.tistory.com/29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기존방법과 다른 꿀팁 다수 공개 2020.05 우선 기존 네이버 블로그를 대충 운영 하고 있었다. 누적 조회수가 11만이 넘었지만, 광고 수익은 최근 3��

pmam1016.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