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그래비티

쿠팡파트너스 수익 인증 / 이걸 지금 봤네

by 랩캉 2020. 12. 11.

쿠팡 파트너스를 첫 신청한건 올해 6월

기대가 없었기에 초반에 그래픽카드 성능 비교분석 글에 올려둔 링크가 전부였다.

pmam1016.tistory.com/3

 

데스크탑 조립 추천/ 아직 수익창출 전이라 광고x

블로그 첫글로 데스크탑 조립 추천에 대해 한줄 적어본다. 2020 현시점 조립식 컴퓨터를 맞추려고 하는 분들께 광고 1도 안섞어서 내가 아는 선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 우선 본인은 공대 대학

pmam1016.tistory.com

그러던 어느날 누군가 클릭 두번에 58만원을 결제했고, 매출에 3%인 17,000원 수익이 발생했다!

4월 부터 꾸준히 해온 블로그로 애드센스 수익률 10만원 달성하는데 공들였던거에 비하면 상당히 효율 좋은 수익원을 다소 늦게 깨닳았다. 

분명 애드센스 처럼 매일 수익이 균일하게 발생하진 못하지만, 반대로 예상치 못한 큰 수익을 가져오기도 한다.

취업 후 적응하느라 그간 포스팅을 미뤄왔었지만, 쿠팡 파트너스를 계기로 다시금 전자제품 리뷰를 이어가야겠다.

(무신사 뭐하냐!! 쿠팡 파트너스 처럼 베너 광고 주면 무신사 후기 올릴거 겁나게 많은데!!!! #일해라무신사!)

쿠팡파트너스 수익

클릭수 대비 가장 효과좋은 블로그 수익 창출 수단은 현재로썬 쿠팡 파트너스가 압도적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쿠팡 파트너스 수익공개를 시작으로 앞으로 몇개월간 꾸준히 쿠팡 파트너스 관련 포스팅을 지속하여 지속적인 수익 공개 포스팅을 해보려한다!

마지막으로 애드센스 수익공개 링크를 걸어둘테니 공들인 대비 결과가 어떤지 직접 보시길 바란다...

*이 글은 입문자용 글입니다. 아직 배고파!!!

pmam1016.tistory.com/34

 

초심자의 애드센스 수익 공개

https://pmam1016.tistory.com/29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기존방법과 다른 꿀팁 다수 공개 2020.05 우선 기존 네이버 블로그를 대충 운영 하고 있었다. 누적 조회수가 11만이 넘었지만, 광고 수익은 최근 3

pmam1016.tistory.com

"위 링크로 들어가 구매시 본 블로그 주인장에게 일정 퍼센트 수익이 발생함을 명시함"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